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멤버십 회원 이용약관

멤버십 회원 이용약관

멤버십 회원 이용약관

제1조 목 적
본 약관은 자유투어 멤버십 회원이 ㈜자유투어(이하 “당사”)의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자유투어 멤버십 회원 및 당사의 권리 • 의무와 관련 절차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제2조 (정의)
  • ① “자유투어 멤버십 회원” (이하 “회원”)라 함은 이 약관과 개인정보 수집/제공/활용에 동의하고, 자유투어 멤버십 서비스에 회원으로 가입한 개인 및 법인을 말합니다.
  • ② “자유투어 멤버십”(이하 “멤버십”)이라 함은 회원을 위해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구체적인 혜택의 내역은 본 약관 제3조와 같습니다.
제3조 (멤버십 서비스 혜택)
당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① 멤버십 서비스: 회원은 자유투어 멤버십 회원가입을 통해 당사로부터 다음 각호 소정의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 1. 가입 시 : 추첨을 통한 혜택제공
  • 2. 쿠폰 적립 및 사용 : 회원은 당사와 제휴가맹점 이용을 통해 제공받은 쿠폰을 당사와 제휴가맹점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② 기타 서비스: 당사는 추가적인 서비스를 개발하여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③ 본조의 서비스는 매년 갱신되고 당사에 의하여 임의로 중단 및 추가 될 수 있으며, 다음의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변경된 내용을 전달하여 드립니다.
  • - e-mail통보
  • - 당사 홈페이지(www.jautour.com)내 게시
  • - 서면통보
  • - 일간신문 2개 이상 공고
  • - 제휴사 매장 내 공지
  • - 일간신문 전단 내 공지
  • - 휴대폰 단문메시지
  • - MMS등과 같은 신규로 생겨나는 방식을 이용하는 방법
제4조 (회원가입)
  • ①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은 당사가 정한 회원가입신청서에 정해진 사항을 기입한 후 회원가입을 신청 합니다.
  • ② 고객으로부터 회원가입신청이 있는 경우 당사는 자체 기준에 따른 심사를 거친 뒤 동 기준을 만족하는 고객에게 회원가입을 승인하여 드립니다.
  • ③ 회원은 회원자격을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제5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 ① 회원은 서면, e-mail, 전화, 기타 당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당사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조속히 회원탈퇴에 필요한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
  •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중 어느 하나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당사는 당해 회원에 대한 통보로서 회원의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단, 제3호의 경우에는 별도의 통보 없이 자격이 상실됩니다.
  • 1. 회원가입 신청서에 허위의 내용을 등록한 경우
  • 2. 서비스를 부정한 방법 또는 목적으로 이용한 경우
  • 3. 회원이 사망한 경우
  • 4. 타 회원의 서비스 홈페이지 이용을 방해하거나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5.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公序良俗)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6. 기타 본 약관에 규정된 회원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 ③ 본조 제2항의 사유로 자격이 상실된 회원은 제②항 각 호의 사유가 자신의 고의 또는 과실에 기한 것이 아님을 소명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당사는 회원의 소명 내용을 심사하여 회원의 주장이 타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회원으로 하여금 정상적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④ 본조 제1항에 의한 회원탈퇴 또는 제 2항에 의한 회원자격상실이 확정되는 시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1. 회원탈퇴 요청일 또는 회원자격상실 통보일에 회원탈퇴 또는 자격상실이 확정됩니다.
  • 2. 사망으로 인한 자격상실의 경우에는 회원 사망일에 자격상실이 확정됩니다.
  • ⑤ 회원탈퇴 또는 회원자격상실의 경우 서비스는 자동 해지 됩니다.
제6조 (회원정보 변경/관리)
  • ① 회원은 주소, e-mail 및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가 변경된 경우, 당사에 이를 알려주셔야 하며,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당사로부터 연락을 받지 못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당사는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② 회원 개인 신상에 변동(사망, 이혼 등을 포함)이 생겨도 회원 혜택 사항은 타인에게 양도되지 않습니다.
제7조 (약관개정)
  • ① 본 약관은 필요 시 개정될 수 있습니다.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당사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 (이하 “효력 발생일”)로부터 15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3조 제3항에 규정된 통지방법을 준용하여 회원에게 고지하여 드립니다.
  • ② 법령의 개정으로 인하여 긴급하게 약관을 변경해야 할 경우, 당사는 당사 홈페이지를 통하여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 내용을 1개월 이상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회원에게 제1항에서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통지하여 즉시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③ 당사가 e-mail통보 또는 서면통보의 방법으로 본 약관이 개정된 사실 및 개정된 내용을 회원에게 고지하는 경우에는 멤버십 회원이 제공한 e-mail주소나 주소지 중 가장 최근에 제공한 e-mail 주소나 주소지로 통보합니다.
  • ④ 당사에서 통제할 수 없는 상황, 즉 정부명령, 천재지변, 노동문제, 사회혼란, 날씨, 전쟁 또는 본 서비스를 유지함에 현저한 저해요인이 발생할 경우 당사의 자체 판단에 의해 서비스를 연기 또는 중단할 수 있습니다.
  • ⑤ 본 약관의 개정과 관련하여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이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본 조 제1항 내지 제3항에 정해진 바에 따른 당사의 고지가 있은 후 변경되는 약관의 시행일 직전의 영업일까지 이의를 제기 하거나 회원탈퇴를 하지 않은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⑥ 본 조의 통지방법 및 통지의 효력은 본 약관의 각 조항에서 규정하는 개별적인 또는 전체적인 통지의 경우에 이를 준용합니다.
제8조 (서비스의 변경)
회원에게 제공되는 멤버십 서비스는 당사의 영업정책이나 제휴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그 내용은 변경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3개월 이전에 본 약관 제3조 제3항에 규정된 통지방법을 준용하여 회원에게 알려드립니다. 다만, 제휴사의 일방적 폐업, 부도, 파산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인한 경우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9조 (서비스의 종료)
  • ①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할 경우, 당사는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3개월 이전에 본 약관 제3조 제3항에 규정된 통지방법을 준용하여 회원에게 알려드립니다.
제10조 (변경사항의 통지)
회원은 당사에 제공한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변경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당사에 그 변경사실을 통지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함으로써 발생한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 당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11조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12조 (약관 위반 시 책임)
본 약관을 위반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위반한 자가 부담하며, 이로 인하여 상대방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13조 (관할법원)
본 약관 및 카드의 발급과 사용에 관하여 발생하는 제반 사항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법률을 적용하며, 본 약관에 관련된 모든 분쟁의 발생시에는 회원님의 주소지, 당사의 본점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합의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7년 7월 27일부터 시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