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이벤트

    자유투어 멤버십 이벤트
    그랜드 면세점 선불카드
    두타 면세점 할인혜택
    현대백화점 면세점 할인혜택
    자유투어 카카오톡
아폴로스팟
다낭 (세미패키지/코코베이)-김형원 가이드 최고^^ 박선이   |2018-10-31
동남아다낭

2018.10.26~30또하나의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AUP304181026VJ

2018년 1월에 자유투어를 통해 상해 여행을 다녀왔던 좋은 기억이 남아있어서 이번에도 자유투어를 선택했답니다.

이번 일정은 마지막날 자유일정이 있어서 더 여유가 있어서 여행을 마무리 하기에도 아주 좋은 상품이었습니다.

게다가 친절한 김형원 가이드, 그리고 현지 가이드 테미의 친절과 최고의 가이드는 그동안 많은 패키지를 다녀본 우리한테는 너무 만족스러운 딱 맞는 조합이었답니다.

간단한 여행소개를 하자면...

금요일 아침 6시 15분 비행기라 베트남 다낭에 도착하니 8시~9시 사이가 되었겠지요? 첫날부터 꽉차고 알찬 일정의 시작이었답니다. 유명한 한강재래시장 그리고 조각공원을 잠시 둘러보고 다낭의 아름다운 해변 미케비치에 있는 템플다낭에서 여유와 바다와 시원한 바람까지 느끼며 커피를 한잔~ 이런 여유가 있는 일정이 또 마음에 들었던 순간이었지요. 베트남은 쌀국수죠? 역시 쌀국수로 점심을 해결하고...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마사지를 받고 맛있는 저녁을 푸짐하게 먹고 코코베이 리조트에 입성하여 하루를 마무리 했습니다.

두번째날 드디어 소원을 빌면 이루어진다는 비밀의 사원 영흥사, 그리고 아주큰 해수관음상을 관람하고. 경치가 멋진 곳에서 아오자이 체험도 하고 맛있는 커피도 마시고 또한 여유 있는 시간과 우리들만의 멋진 사진을 남기는 시간을 가졌답니다.그리고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호이안으로 이동하여 패키지의 묘미인 선택관광이었던바구니 배도 타고 일본과 중국의 양식이 어우러진 풍흥의집, 내원교, 그리고 장마로 물이 여러번 범람했어도 아직까지 튼튼한 기둥을 유지하고 있는 떤끼의 집도 방문하고 최고의 절정인 호이안의 씨클로를 타고 야간투어를 하고 투본강에서 소원등까지 띄웠답니다. 그리고 또하나의 묘미인 야간시장 쇼핑~~~ 정말 돈쓸만 하고 좋은 시간이었어요.

또 다른 하루의 시작... 이제 그 유명한 바나산 국립공원으로 갑니다. 정말 대단한 케이블카에 탑승하여 테마파크에 입성, 그리고 골든브릿지를 건너며 스릴과 위대함과 자연의 멋짐을 감상하여 자유시간을 만끽하고 호텔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며 또 여유 여유~~~ 아이들이 왔다면 놀이공원에서 엄청 재미나게 놀았을거란 아쉬움까지 들었어요. 아이들과 또 오고 싶은 마음 이었답니다.

아~ 그리고 대리석으로 이루어졌다는 마블마운틴의 천당과 지옥을 구경했던게 생각이 나네요 ^^

마지막날... 늦은 체크아웃이라 더 좋았고 우리끼리 해변에 가서 산책도하고 수영도 하고 쿠폰으로 맛있는 베트남 퓨전음식도 골고루 먹고 오후에 호텔에서 조금 쉬다가 여유있게 짐을 챙겨서 나오는 여행의 마무리를 바쁘지 않고 너무 좋았답니다.

패키지에 포함된 선택관광과 쇼핑... 김형원 가이드님의 적절한 설명과 추천에 힘입어 보트도 씨클로도 타고 ... 그리고 기념품을 잔뜩 구이할 수 있는 쇼핑센터까지... 아주 꽉찼지만 여유를 주는 다낭여행이었습니다.

역시나 자유투어는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는다. 또 한번... 자유투어와 김형원 가이드. 그리고 테미에게 감사감사의 말씀을 전해요^^

사진은... 우리팀 4명, 그리고 우리와 같은 팀이었던 부부, 김형원가이드님과 테미씨 랍니다. 분위기 너무너무 좋았어요. 조기는 안개가 껴서 더 멋졌던 바나힐 이구요.